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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방법 및 구성 1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 연구 31. 철도차량 패러다임의 변화 32. 철도안전법 개정 및 철도분야 안전관리체계 강화 43. 철도차량 고장 및 부품 7가. 국내에서 발생한 철도차량 사고 고장유형 7나. 철도차량 운행장애 발생현황 8다. 전동차 부품의 종류 104. AHP 이론 및 선행연구 11가. AHP 기법의 개요와 특징 11나. AHP 적용단계 13다. AHP 선행연구 22III. AHP 모델링 231. AHP 모형 23가. 계층분석기법 232. 연구모형설정 24가. 모형설정기준 24나. 평가기준 26다. 대안설정 28라. 연구모형 293. 설문조사 30가. 설문지 작성 30나. 설문결과 35Ⅳ. AHP 분석 및 결과 371. 일관성분석 372. AHP분석 39가. 계층 간 우선순위 분석 39나. 상위계층기준 간 우선순위 40다. 하위계층기준 간 우선순위 40라. 전체 하위계층기준 간 상대적 중요도 413. 대안평가 42가. 상위계층기준의 고장발생빈도 분석결과 43나. 상위계층기준의 가용도 분석결과 44다. 상위계층기준의 유지보수 소요시간 분석결과 45라. 상위계층기준의 고장영향 분석결과 464. AHP 분석결과 475. 민감도 분석 476. 연구모형 검증 49Ⅴ. 결 론 50참고문헌 52부록(설문지) 54영문초록(Abstract)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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