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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제 1 장 서 론 11. 연구배경 및 목적 12. 연구내용 및 범위 23. 연구수행의 흐름도 4제 2 장 이론 및 규정 51. 침목플로팅 궤도시스템(STEDEF) 51.1 궤도시스템 개요 51.2 궤도구조 및 구성품 61.3 궤도 적용조건 및 사용자재 특성 72. 침목 방진패드 운영기관 규정 및 관리기준(요약) 82.1 개 요 82.2 관련 규정 및 관리기준 83. 천연고무의 열화모드와 메커니즘 분석 133.1 개 요 133.2 고무의 열화현상 및 메커니즘 분석 154. 선로주행 안전성 평가 이론 194.1 궤도지지강성의 정의 194.2 궤도구조별 레일지지점 탄성층 구성 19제 3 장 현장측정 241. 개 요 242. 현장측정 대상구간 선로조건 및 선정 252.1 대상구간의 선로조건 252.2 대상구간 선정 263. 궤도재료 제원 및 궤도지지강성 산정 273.1 궤도재료 제원 273.2 침목 방진패드 궤도지지강성 산정 28제 4 장 실내 시험 291. 개 요 291.1 물품 제작시방서 규격(서울도시철도공사) 291.2 침목 방진패드의 교환기준 291.3 침목 방진패드 시험편 체취현황 302. 실내시험 세부내용 312.1 시험내용 312.2 시험방법 322.3 장비제원 333. 침목 방진패드 실내시험 결과 343.1 정적 스프링 정수 343.2 두께 치수 감소량 35제 5 장 분석 및 고찰 361. 침목 방진패드 시험결과 분석 362. 구간별 정적 스프링정수 측정결과 372.1 신품재료 373. 구간별 두께 감소량 측정결과 393.1 신품재료 393.2 A-TYPE 구간(R≤400) 393.3 B-TYPE 구간(R≤1200) 403.4 C-TYPE 구간(직선부) 40제 6 장 결 론 41참고문헌 42영문초록(Abstract) 43감사의 글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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