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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제1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동향 및 연구 내용 2제2장 브러쉬 타이어 모델 32.1. 브러쉬 타이어 모델 구조 42.2. 타이어의 접지면 52.3. 슬립에 의해 타이어에 작용하는 힘 72.4. 점착영역 92.5. 미끄럼영역 112.6. 분포하중에 의한 접지면의 변형 142.7. 횡 방향 힘 182.8. 종 방향 힘 202.9. 셀프 얼라이닝 토크 22제3장 브러쉬 모델 한계점 분석 및 개선 243.1. 종 방향 힘 모델의 한계 및 개선 243.2. 횡 방향 힘 모델의 한계 및 개선 263.3. 시뮬레이션 313.4. 시뮬레이션 결과 분석 36제4장 결론 40참고문헌 41Abstract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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