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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국문요약 ⅰ영문요약 ⅲ차 례 ⅴ표 차례 ⅷ그림차례 ⅸ제 1 장 서 론 11.1 연구배경 및 목적 11.2 연구내용 및 방법 4제 2 장 복합포장 및 롤러전압콘크리트에 대한 문헌 연구 52.1 복합포장의 특성 52.1.1 개요 52.1.2 복합포장의 설계 개념 72.1.3 복합포장의 시공 절차 102.1.4 복합포장의 주요 파손 152.2 롤러전압콘크리트의 특성 182.2.1 개요 182.2.2 롤러전압콘크리트의 이론적 개념 202.2.3 롤러전압콘크리트의 배합설계 절차 22제 3 장 피로균열 억제를 위한 복합포장의 단면 및 물성 요구 조건 검토 273.1 개요 273.2 해석 방안 273.2.1 복합포장의 단면 해석을 위한 제한 조건 273.2.2 복합포장 단면 모델링 293.2.3 두께 및 재료 입력 변수 303.3 해석 결과 및 고찰 313.3.1 피로균열 억제를 위한 복합포장의 인장변형 거동 분석 313.3.2 피로균열 억제를 위한 고탄성 기층의 탄성계수 범위 정립 353.4 피로균열 억제를 위한 복합포장의 단면 및 물성요구 조건 검토 소결36제 4 장 복합포장용 고탄성 저수축 롤러전압콘크리트의 재료적 특성 평가 374.1 개요 374.2 실험 조건 384.2.1 사용재료 및 시방배합 384.2.2 롤러전압콘크리트의 컨시스턴시 평가 404.2.3 시편 제작 424.3 압축강도 및 탄성계수 평가 434.4 건조수축 평가 454.5 동결-융해 저항성 평가 494.6 복합포장용 고탄성 저수축 롤러전압콘크리트의 재료적 특성 평가 소결 52제 5 장 결론 및 향후 연구 555.1 결론 555.2 향후 연구 57참고 문헌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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