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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2019
목 차국문초록 ⅵ제 1 장.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43. 연구의 범위 및 구성 5제 2 장. 이론적 배경 61. 관계혜택 61) 관계혜택의 정의 62) 관계혜택의 구성요소 7(1) 심리적 혜택 7(2) 고객화 혜택 8(3) 사회적 혜택 8(4) 경제적 혜택 92. 관계품질 111) 관계품질의 정의 112) 관계품질의 구성요소 12(1) 서비스 만족 12(2) 신뢰 13(3) 몰입 143. 관계유지도 151) 관계유지도의 정의 152) 관계유지도의 구성요소 16(1) 재방문의도 16(2) 구전의도 17제 3 장. 연구방법 및 절차 181. 연구모형 설계 182. 조사대상자 및 자료수집 203. 측정도구 및 설문지 구성 214. 자료처리 및 방법 23제 4 장. 연구 결과 및 고찰 24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242. 조사대상의 관계혜택, 관계품질, 관계유지도의 차원 261) 관계혜택의 타당성 검토 262) 관계품질의 타당성 검토 293) 관계유지도의 타당성 검토 323. 관계혜택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341) 관계혜택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프랜차이즈 미용실) 342) 관계혜택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개인 미용실) 364. 관계혜택이 관계유지도에 미치는 영향 381) 관계혜택이 관계유지도에 미치는 영향(프랜차이즈 미용실) 382) 관계혜택이 관계유지도에 미치는 영향(개인 미용실) 405. 논의 421) 관계혜택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422) 관계혜택이 관계유지도에 미치는 영향 44제 5 장. 결론 및 제언 46참고문헌 50부록 59ABSTRACT 65감사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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