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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33. 연구의 제한점 4Ⅱ. 이론적 배경 51. 과학 창의성과 과학 탐구 51) 과학 창의성 52) 과학 탐구과정과 과학 창의성 62. 과학 창의성 검사 도구 9Ⅲ. 연구 방법 131. 연구 절차 132. 평가 요소 선정 143. 검사 도구 개발 174. 검사 도구 검토 211) 타당도 점검 212) 평가자 간 신뢰도 점검 215. 검사 도구의 적용 251) 연구 대상 252) 적용 방법 273) 적용 결과 분석 27Ⅳ. 연구 결과 및 논의 281. 고등학생을 위한 생물 창의성 검사 도구 개발 281) 평가 요소와 평가 문항 282) 평가 기준 302. 검사 도구의 타당도 점검 결과 323. 검사 도구의 평가자 간 신뢰도 점검 결과 334. 검사 도구의 적용 결과 361) 생물 창의성 검사지 A 36(1) 유창성 결과 36(2) 융통성 결과 40(3) 독창성 결과 422) 생물 창의성 검사지 B 44(1) 유창성 결과 44(2) 융통성 결과 46(3) 독창성 결과 48Ⅴ. 결론 및 제언 50Ⅵ. 후속 연구 과제 52Ⅶ. 참고 문헌 53부록 58Abstract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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