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4
목 차목 차 ⅰ그림목차 ⅲ표 목 차 ⅳ제 1 장 서 론 11.1 연구배경 11.2 차동기공진(SSR)현상 발생원인 11.3 차동기공진 억제 방법연구 41.4 FACTS의 소개 41.4.1 FACTS의 장점 51.4.2 FACTS의 시대별 분류 61.5 연구목적 과 논문구성 7제 2 장 TCSC 소개 82.1 TCSC의 구조 82.1.1 기능 및 구조 82.1.2 TCSC의 운전모드 102.2 TCSC의 특성분석 132.2.1 TCSC의 임피던스와 점호각 특성분석 132.2.2 TCSC의 운전 특성분석 172.3 본장 결론 19제 3 장 TCSC의 차동기공진 저감에 대한 연구 203.1 차동기공진 해석방법 203.2 TCSC의 차동기공진 저감원리 233.3 TCSC가 포함되어 있는 전력계통의 차동기공진 모델링 243.4 본장 결론 30제 4 장 결 론 324.1 본문 연구 내용 324.2 미래 연구에 대한 전망 33참고문헌 34Abstract 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