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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4
2017
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2. 연구 문제Ⅱ. 이론적 배경1. 음운인식과 음운인식 중재1) 음운인식2) 음운인식 중재2. 청각장애유아의 음운인식 능력 발달3. 청각장애 유아의 조음특성Ⅲ. 연구 방법1. 연구 대상1) 선정 기준2) 대상유아 특성2. 평가 도구1) 언어발달 수준의 평가2) 자음정확도 및 음운변동 평가3) 음운인식 평가3. 연구 설계 및 절차1) 기초선 단계2) 중재 단계3) 유지 단계4. 자료처리Ⅳ. 연구결과1. 음운인식 능력 변화1) 전반적인 음운인식 능력 변화2) 과제 유형별 음운인식 능력 변화3) 합성4) 생략5) 대치2. 조음오류의 변화1) 자음정확도 변화2) 음운변동변화Ⅴ. 논의1. 음운인식 중재가 음운인식 능력에 미치는 영향1) 연구방법에 대한 논의2) 연구결과에 대한 논의2. 음운인식 중재가 조음오류 개선에 미치는 영향Ⅵ. 결론 및 제언1. 결론2. 제언참고문헌ABSTRACT<부록 1> 연구동의서<부록 2> 음운인식 중재 프로그램의 예시<부록 3> 음운인식 중재 단계별 구성내용<부록 4> 음운인식 평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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