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제 1 장 서론 1제 2 장 이론적 배경 4제 1 절 사회적 배제 4제 2 절 언더독 개념과 영향 16제 3 절 광고에 대한 소비자 공감 반응 21제 3 장 가설의 설정 25제 4 장 연구 방법 281 . 실험1 281.1 실험1 프리테스트 절차 291.2 실험1 프리테스트 결과 291.3 실험절차 301.4 실험결과 332 . 실험2 352.1 실험2 프리테스트 절차 362.2 실험2 프리테스트 결과 362.3 실험절차 372.3.1 태도 및 구매의도 372.3.2 공감 382.4 실험결과 402.5 논의 473 . 실험3 483.1 실험절차 493.1.1 태도 493.1.2 공감 503.2 실험결과 523.3 논의 54제 5 장 결론 및 논의 55제 1 절 연구 결과의 요약 55제 2 절 학문적, 실용적 시사점 57제 3 절 한계점 및 향후 과제 60<참고문헌> 61국내문헌 61국외문헌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