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1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의 모형 54. 연구의 가설 65. 연구의 제한점 86. 용어의 조작적 정의 8Ⅱ. 이론적 배경 101. 골프 102. 미디어 수용요인 153.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 184. 과시소비성향 21Ⅲ. 연구방법 241. 연구대상 242. 조사도구 263. 조사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284. 연구절차 335. 자료처리 33Ⅳ. 연구결과 341. 일반적 특성에 따른 미디어 수용요인,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 및 과시소비성향의 차이 342. 미디어 수용요인,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 과시소비성향의 상관관계 473. 미디어 수용요인이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484. 미디어 수용요인이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505.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가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54Ⅴ. 논의 581. 일반적 특성에 따른 골퍼들의 미디어 수용요인,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 과시소비성향의 차이 582. 미디어 수용요인이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603. 미디어 수용요인이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614.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가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62Ⅵ. 결론 및 제언 641. 결론 642. 제언 66참고문헌 68부 록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