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2
Ⅰ. 서 론 1A.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B. 연구문제 진술의 근거 9C. 연구문제 10Ⅱ. 이론적 배경 12A. 수학 학습과 수학 학습 모델 12B. 연속적인 두 변량 사이의 변화에 대한 추론 15C. 변화율 25D. 시간, 속력, 거리의 관계에 대한 연구 32Ⅲ. 연구 방법 및 절차 39A. 교수실험 39B. 연구 절차 41C. 자료수집 및 분석 방법 44D. 연구 참여자 45E. 수업과제 47Ⅳ. 결과 분석 52A. 시간, 속력, 거리의 관계 속에서 속력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표현 53B. 시간, 속력, 거리의 관계 속에서 평균속력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표현 62C. 학생들의 평균속력 개념에 기반한 평균속력함수 구성 과정 72D. 정리 113Ⅴ. 결론, 논의 및 제언 121A. 결론 121B. 논의 135C. 제언 140참 고 문 헌 143ABSTRACT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