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국문요약 ⅰ목 차 ⅲ표 목 차 ⅴ그림목차 ⅶ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53. 연구모형 및 가설 64. 용어의 정의 13Ⅱ. 이론적 배경 151. 자기관리 152. 무용열정 243. 무용일탈 324. 진로의식성숙도 36Ⅲ. 연구방법 451. 연구대상 452. 조사도구 463. 조사절차 594. 자료처리 60Ⅳ. 연구결과 611. 개인적 특성에 따른 자기관리의 차이 612. 개인적 특성에 따른 무용열정의 차이 683. 개인적 특성에 따른 무용일탈의 차이 734. 개인적 특성에 따른 진로의식성숙도의 차이 785.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무용열정의 관계 866.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무용일탈의 관계 877.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진로의식성숙도의 관계 878. 무용전공 대학생의 무용열정과 진로의식성숙도의 관계 889. 무용전공 대학생의 무용일탈과 진로의식성숙도의 관계 8810.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무용열정, 무용일탈 및 진로의식성숙도의인과적 관계 89Ⅴ. 논 의 941. 개인적 특성과 자기관리의 차이 942. 개인적 특성과 무용열정의 차이 953. 개인적 특성과 무용일탈의 차이 954. 개인적 특성과 진로의식성숙도의 차이 965.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무용열정의 관계 976.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무용일탈의 관계 987.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진로의식성숙도의 관계 988. 무용전공 대학생의 무용열정과 진로의식성숙도의 관계 999. 무용전공 대학생의 무용일탈과 진로의식성숙도의 관계 10010.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무용열정, 무용일탈 및 진로의식성숙도의인과적 관계 101Ⅵ. 결론 및 제언 1031. 결론 1032. 제언 105참고문헌 106부 록 116Abstract 1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