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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
2017
목 차제 1 장 서론 11.1 연구배경 11.2 연구목적 및 범위 1제 2 장 실측 축중을 적용한 활하중효과 계산 32.1 계측지역 및 열차제원 32.2 영향선 52.2.1 전단력, 정모멘트 영향선 52.2.2 부모멘트 영향선 62.3 활하중효과 통계분석 62.3.1 활하중효과 빈도분포 62.3.2 천안역 열차구성 82.3.3 도담역 열차구성 82.3.4 지간에 따른 최대 활하중효과를 주는 계측 열차구성 92.3.5 가상 열차구성 13제 3 장 활하중효과 통계적 추정 153.1 통계적 추정방법 153.1.1 Method 1 173.1.2 Method 2 223.1.3 Method 3 253.1.4 활하중효과 비교 29제 4 장 활하중 통계특성 324.1 여유도 분석 324.2 활하중 통계특성 37제 5 장 결론 39참 고 문 헌 41부록 A 부모멘트 영향선 작도 42부록 B 천안역, 도담역 전단력효과 열차편성 46부록 C Method 1, Method 2, Method3, 적용 방법 54ABSTRACT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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