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김향 (호남대학교, 호남대학교 대학원)
이용수0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제2절 연구내용 및 방법 5제3절 선행연구 검토 6제2장 원격평생교육원의 한국어 전공 교과목 운영 현황 및 절차 10제1절 한국어 전공 교과목 운영 현황 10제2절 한국어 전공 교과목 운영 절차 19제3장 원격평생교육원의 한국어 전공 교과목에 대한 인식 조사 23제1절 조사대상 및 방법 23제2절 조사내용 26제3절 조사결과 분석 28제4장 원격평생교육원의 한국어 전공 교과목 개선 방안 49제1절 이론수업 교과목의 개선 방안 49제2절 실습수업 교과목의 개선 방안 53제5장 결론 57참고문헌 59ABSTRACT 63<부록> 65<부록 1> 온라인 한국어 전공자 대상 설문지 65<부록 2> 한국어 교사 대상 설문지 80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