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5
<목 차>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의 필요성 1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논문의 구성 4제 2 장 이론적 배경 7제 1 절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과 그 정의 71.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현황 및 사회적 배경 72. ‘네트워크 마케팅’의 정의 13제 2 절 네트워크 마케팅 독립사업자와 기업가정신 161. 네트워크 마케팅의 ‘독립사업자(IBO: Independent Business Owner)’ 162. 독립사업자의 ‘기업가정신’ 193. 창업자의 ‘창업인식’ 24제 3 절 종속변인으로서의 경영성과 30제 3 장 연구방법 및 결과 35제 1 절 연구 설계 및 방법 351.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352. 변수의 측정항목 및 설문지 개발 363. 측정항목에 대한 개념의 조작적 정의 38제 2 절 연구결과 431. 표본의 특성 및 변인 간 탐색적 요인 분석 432. 결과 및 가설검증 47제 4 장 결론 54제 1 절 연구결과 요약 54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56제 3 절 향후 연구방향 및 제언 58참고문헌 60초 록 65ABSTRACT 66설 문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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