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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2
제 1장 서론 1제 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제 2장 이론적 배경 6제 1절 광고의 강제 노출과 광고효과 61. 광고의 강제노출 62. 강제노출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선행연구 8제 2절 심리적 반발 11제 3절 광고의 맥락일치성 효과 14제 3장 연구문제 18제 1절 연구가설 18제 2절 연구모형 20제 4장 연구방법 21제 1절 실험설계와 피험자 21제 2절 실험처치와 자극물 22제 3절 측정문항 24제 5장 연구결과 25제 1절 분석결과 25제 6장 결론 31제 1절 연구결과의 요약 31제 2절 논의 및 시사점 341. 이론적 논의 및 실무적 기여 342.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방향 36참고 문헌 38<부록 1> 설문지 46<부록 2> 광고 강제성과 맥락일치성 유형에 따른 실험 자극물 48ABSTRACT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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