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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다솜 (숙명여자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이용수9
Ⅰ. 서론 = 11.1. 연구 배경 및 목적 = 11.2. 논문구성 및 연구방법 = 3Ⅱ. 관련 연구 = 42.1. 멀티 디스플레이 콘텐츠 저작 도구 = 42.1.1. VVVV = 42.1.2. 레졸룸 (Resolume) = 52.2. 증강현실 콘텐츠 저작 도구 = 72.2.1. Unity3D = 72.2.2. Augment 3D 증강현실 = 82.3. 선행연구 = 8Ⅲ. 확장현실(XR) 디스플레이 콘텐츠 저작 시스템 설계 = 123.1. 시스템 개요 = 123.1.1. 연구 목표 = 123.1.2. 시스템의 구성 = 143.2. 확장 디스플레이의 인식 및 배치 = 153.2.1. 실제 디스플레이의 인식 및 연결 = 153.2.2. 가상 디스플레이의 배치 및 확인 = 173.3. 콘텐츠의 디스플레이 배치를 위한 인터페이스 = 183.3.1. 콘텐츠 배치 유형 정의 = 183.3.2. 콘텐츠 편집을 위한 공간 변환 모델링 = 223.3.3. 시간 편집을 위한 타임라인 모델링 = 29Ⅳ. 확장현실(XR) 디스플레이 콘텐츠 저작 시스템의 구현 = 324.1. 시스템 구현 환경 = 324.2. 웹 소켓 서버를 통한 디스플레이 연결 = 334.2.1. 실제 디스플레이의 배치 인식 = 354.2.2. 가상 디스플레이의 배치 = 384.3. 콘텐츠 저작 인터페이스 = 424.3.1. 콘텐츠 편집 및 배치 기능 = 424.3.2. 타임라인 생성 및 편집 기능 = 484.4. 콘텐츠의 전송 및 XR 환경 실행 = 514.5. 실험 및 결과 분석 = 53Ⅴ. 결론 = 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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