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6
2019
Ⅰ. 서 론 011. 연구 배경 012. 연구 목적 063. 연구 방법 및 논문의 구성 07Ⅱ. 이론적 배경 081. 공유가치창출 082. 사회적 거리 163. 브랜드 이미지 194. 구매의도 215. 지불의사 236. 구전 24Ⅲ. 연구 설계 251. 연구모형 252. 연구가설 26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331) 공유가치창출 332) 사회적 거리 343) 브랜드 이미지 344) 소비자 행동의도 354. 자료수집 및 분석 방법 371) 자료 수집 방법 372) 분석 방법 37Ⅳ. 실증 분석 381. 표본의 특성 382.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393. 확인적 요인분석 414.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검증 441) 연구모형 검증 442) 연구가설 검증 47Ⅴ. 결론 521. 연구결과 요약 522. 연구의 시사점 553.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56참 고 문 헌 57영 문 초 록 69설 문 지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