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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Ⅰ. 서 론Ⅱ. 감지부 분리형 6분력 휠 동력계의 설계2.1 휠 동력계의 정적 특성과 상호간섭 오차2.2 휠 동력계의 기본 설계 조건2.3 감지부 분리형 기본 모델의 변형해석2.4 휘스톤 브릿지 회로를 위한 스트레인 게이지의 구성2.5 감지부 분리형 구조를 이용한 6축 휠 동력계 설계2.6 하중점 위치에 따른 6축 휠 동력계 설계Ⅲ. 6분력 힘/모멘트 시험장치 개발3.1 6분력 힘/모멘트 시험장치 및 시험 방법3.2 6분력 힘/모멘트 시험장치 설계3.3 6분력 힘/모멘트 시험장치 제작Ⅳ. 6분력 휠 동력계의 특성시험 평가4.1 최종 휠 동력계 제작4.2 특성 시험 방법4.3 유압식 단축 힘 발생기를 이용한 특성시험 결과4.4 6분력 힘/모멘트 시험기를 이용한 시험결과4.5 힘 발생기 이용에 따른 시험결과 비교 및 분석4.6 개발된 6분력 휠 동력계의 특성 평가 결과Ⅴ. 결론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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