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3
제1장 서 론=1제1절 연구목적=1제2절 연구방법 및 구성=4제2장 이론적 배경=6제1절 윤리적 소비가치=61. 윤리적 소비가치의 정의=62. 윤리적 소비가치에 관한 선행연구=9제2절 서비스 공정성=121. 서비스 공정성의 정의=122. 서비스 공정성의 선행연구=14제3절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18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정의=18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선행 연구=24제4절 관계만족=271. 관계만족의 정의=272. 관계만족의 선행 연구=31제5절 서비스 가치지각=341. 서비스 가치지각의 정의=342. 서비스 가치 지각의 선행연구=37제6절 고객시민행동=401. 고객시민행동의 정의=402. 고객시민행동에 관한 선행연구=44제3장 연구의 설계=47제1절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471. 연구모형=472. 연구가설=48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561. 윤리적 소비가치=562. 서비스 공정성=573.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594. 관계만족=605. 서비스 가치지각=616. 고객시민행동=62제3절 분석방법=64제4장 실증분석=65제1절 표본 및 자료수집=65제2절 표본의 특성=65제3절 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70제4절 가설 검증=741. 연구모형의 평가=742. 연구가설의 검증=75제5장 결론=82제1절 연구의 요약=82제2절 연구의 시사점=84제3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방향=86참고문헌=87부록=118ABSTRACT=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