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2018
2017
제 Ⅰ장. 서론 11.1. 연구 배경 및 목표 11.2. 일반적인 SRM의 원리 및 특성 4제 Ⅱ장. 개발된 차량용 SRM의 구조 및 특성 92.1. 방사형 SRM의 구조 92.2. 횡축 SRM의 기본 원리 122.2.1 단일 고정자 횡축 12/10 SRM 구조 15제 Ⅲ장. 제안된 이중 고정자 횡축 SRM 223.1. 자속경로 및 토크 발생 원리 223.2. 주요치수 선정 263.3. 개선된 이중고정자 형상 설계 313.4. 적층 구조에 따른 특성 해석 373.4.1 권철심형 적층 구조 373.4.2 방사형 적층 구조 40제 Ⅳ장. 실험 결과 444.1. 시작 전동기 454.2. 인덕턴스 및 토크 측정 비교 46제 Ⅴ장. 결론 52참고문헌 54Abstract 58(감사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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