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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
제 1 장 서 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목적 3제 2 장 철근의 피로파괴 과정 5제 3 장 철근의 피로파괴에 관련된 설계기준 83.1 AASHTO LRFD(2007) 83.2 도로교설계기준(한계상태설계법, 2015) 83.3 Eurocode 2, fib Model Code 2010 9제 4 장 철근 피로파괴의 주요변수에 대한 선행연구 124.1 최소응력수준의 영향 124.2 철근의 지름의 영향 164.3 철근의 항복강도의 영향 194.4 철근의 마디형상의 영향 22제 5 장 700 MPa급 고강도 철근의 피로실험 275.1 실험변수 275.2 시편제작 305.3 실험방법 335.4 국내산 철근마디의 r과 h 형상 계측 335.5 피로실험결과 375.6 피로실험결과분석 405.6.1 철근의 항복강도에 의한 영향 405.6.2 최소응력수준에 의한 영향 435.6.3 기존의 설계식과 SD700철근의 비교 445.6.4 D22 SD700철근의 유한수명구간에서의 피로강도 식 505.6.5 철근의 장기수명구간에서의 피로한계 식 51제 6 장 결론 61참 고 문 헌 63Abstract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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