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1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73. 용어의 정의 8Ⅱ. 체화된 인지 및 지적장애아동의 언어 91. 인지이론의 발전 92. 체화된 인지 203. 지적장애아동의 언어 특성과 중재 방법 49Ⅲ. 연구방법 561. 분석대상 562. 분석기준 563. 분석절차 58Ⅳ. 체화된 인지이론에서 탐색한 지적장애아동의 언어중재 방향 601. 체화된 인지 이론에서 탐색한 지적장애아동의 언어 습득 중재 방향 602. 체화된 인지 이론에서 탐색한 지적장애아동의 언어 이해 중재 방향 773. 체화된 인지 이론에서 지적장애아동의 탐색한 언어 사용 중재 방향 89Ⅴ. 논의 및 제언 991. 논의 992. 제언 103참고 문헌 105ABSTRACT 121부록 IRB 심사결과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