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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6
제 1 장 서론 1제 1 절 배경 및 목적 1제 2 절 대상 및 범위 4제 3 절 방법 및 연구흐름 6제 2 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8제 1 절 지속가능한 교통정책과 운송수단 8제 2 절 선행연구 고찰 141. 환경적 영향 142. 경제적 영향 163. 선행연구와 차별성 18제 3 장 전기차와 자동차 산업 20제 1 절 자동차 산업 현황 20제 2 절 전기차와 자동차 산업의 변화 23제 4 장 전기차 확산 추정 31제 1 절 확산모형 31제 2 절 전기차 판매량 및 에너지 수요 변화 추정 33제 5 장 경제 및 환경 파급효과 분석 40제 1 절 연산일반균형모형 401. 연산일반균형모형 개요 402. ORANI 모형 423. ORANI 모형의 구조 444. 축차 동태 연산일반균형 모형 53제 2 절 경제 및 온실가스 흐름표 구축 581. ORANI-G 모형의 경제 흐름표 개념 582. 부문 재분류 603. 에너지원별 산업별 온실가스 인벤토리 구축 664. 자본축적 자료 705. 파라미터(Parameter) 72제 3 절 시나리오 구성 및 결과 731. 클로저(Closure) 742. 시나리오 구성 763. 시나리오 결과 79제 4 절 민감도 분석 89제 6 장 결론 92제 1 절 요약 및 시사점 92제 2 절 한계 및 향후 연구 방향 94참고문헌 96부록 100Abstract 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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