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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2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필요성 및 의의 1제 2 절 연구의 목적 5제 3 절 연구의 범위 및 구성 6제 2 장 이론적 배경 8제 1 절 매장 분위기과 감정 상태 81. S-O-R 82. 감정 상태 113. 매장 분위기 15제 2 절 감각 171. 후각 182. 미각 22제 3 절 고객지각과 쇼핑 가치 241. 정교화가능성모델 242. 쾌락적/실용적 쇼핑가치 263. 구매의도 29제 3 장 연구가설 및 절차 31제 1 절 연구 가설 및 연구 모형 311. 가설의 설정 312. 연구 모형 33제 2 절 연구 방법 및 절차 331. 설문지 문항의 구성 352. 예비 조사 39제 3 절 자료의 수집 및 분석 방법 401. 자료의 수집과 표본의 구성 402. 자료의 분석 40제 4 장 연구 결과 및 논의 42제 1 절 집단간 동질성 검증 및 확인 421. 인구통계학적 특성 42제 2 절 측정 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451. 쇼핑가치 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결과 452. 감정 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결과 473. 구매의도 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결과 48제 3 절 가설 검증 491. 환경적 자극과 감정 유형의 상호작용 효과 검증 502. 향기와 초콜릿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533. 감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544. 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555. 쇼핑가치의 조절 효과 검증 58제 5 장 연구 결과 및 논의 66제 1 절 요약 및 결론 66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691. 연구의 학문적 시사점 692. 연구의 실무적 시사점 70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후속연구를 위한 제언 72참고문헌 74Abstract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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