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8
표 차례 ⅲ그림 차례 ⅴ국문 요약 ⅵ제1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2. 창업교육센터 21.2.1. 창업교육센터 운영 현황 3제2장 이론적 배경 52.1. 창업교육의 필요성 52.2. 창업교육의 확산 72.2.1. 미국의 현황 72.2.2. 한국의 현황 8제3장 연구방법 123.1. 가설 설정 123.2. 표본 집단 설정 133.2.1. 대학평가 표본 기준 133.2.2. DB 분석 표본 163.2.3. 설문 조사 표본 183.3. 측정도구 구성 183.3.1. DB 분석 183.3.2. 설문 조사 203.4. 통계분석방법 213.4.1. DB 분석 방법 213.4.2. 설문 분석 방법 22제4장 연구 결과 234.1. 기술통계분석 234.2. 교원의 창업 및 창업지원 현황 254.2.1. 교원의 창업 및 창업지원현황(대학평가50위 그룹vs대학평가50위 미만) 254.2.2. 교원의 창업 및 창업지원현황(대학평가25위 그룹 vs 대학평가50위 그룹) 284.3. 창업교육 지원현황 314.3.1. 창업교육 지원현황(대학평가50위 그룹 vs 대학평가50위 미만) 314.3.2. 창업교육 지원현황(대학평가25위 그룹 vs 대학평가50위 그룹) 374.4. 학생의 창업 및 창업지원 현황 414.4.1. 학생의 창업 및 창업지원 현황(대학평가50위 그룹 vs 대학평가50위 미만) 414.4.2. 학생의 창업지원 현황(대학평가25위 그룹 vs 대학평가50위 그룹) 444.5. 설문조사 분석 474.5.1. 2018년 창업교육센터 설문조사 결과 분석 474.5.2. 2012년 vs 2018년 설문조사 차이 분석 504.6. 가설 검증 결과 56제5장 결론 645.1. 연구의 결과 645.2. 연구의 한계와 향후 연구방향 68참고문헌 70Abstract 73<부록> 설문서 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