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I. 서 론 11. 연구배경 12. 연구목적 2II. 이론적 배경 41. 기업의 사회적 책임 42.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구성요소 61) 경제적 책임 72) 법률적 책임 93) 윤리적 책임 104) 자선적 책임 103. 환경적 책임 111) 기업의 친환경 경영 112) 내부 환경적 친환경 경영 123) 외부 환경적 친환경 경영 134. 조직신뢰 145. 고객지향 161) 고객지향의 개념 162) 고객지향 영향요소 176. 조직 충성도 18III. 연구방법 201. 연구모형 202. 연구가설 20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231) 구성개념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232) 설문지 구성 284.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311) 자료수집 312) 분석방법 31IV. 실증분석 33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32.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343. 구조모형 검증 37V. 결 론 391. 연구의 요약 392. 시사점 401)학술적 시사점 402)실무적 시사점 41참고문헌 44Abstract 61부록1. 설문지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