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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2018
Ⅰ. 서 론 11.1 연구의 필요성 11.2 연구동향 41.2.1 폐자원 활용 쉬트형 보강재 41.2.2 섬유 혼입 포장 71.2.3 개질제 등 기타 포장 101.3 연구의 목적 및 범위 14Ⅱ. 도로 포장 손상 및 보강재 거동 172.1 아스팔트 포장구간의 주요 손상 및 포장층 특성 172.1.1 반사균열 및 소성변형 192.1.2 섬유 그리드 거동 특성 212.1.3 분산성 섬유 거동 특성 222.2 도로 포장 보강재 252.2.1 보강재 필름 특성 252.2.2 보강재 필름용 수지 282.2.3 아스팔트 콘크리트 혼입 섬유 33Ⅲ. 쉬트형 보강재용 친환경 필름 383.1 실험 계획 383.2 사용 재료 393.3 실험 방법 433.3.1 필름의 기본 물성 433.3.2 성분 분석 453.4 친환경 필름용 컴파운드 배합 483.4.1 예비 배합 483.4.2 본 배합 553.5 기존 필름과의 비교 693.5.1 녹는점(Tm) 693.5.2 무기물 함유율 71Ⅳ. 아스팔트 콘크리트용 고분산성 섬유 734.1 실험 계획 734.2 사용 재료 744.3 실험 방법 764.4 섬유 분산성 실험 결과 794.4.1 충진재 입경 2mm 이하 794.4.2 충진재 입경 1mm 이하 824.4.3 충진재 입경 25μm 내외 844.5 아스팔트 콘크리트 섬유 혼입율 864.5.1 혼입율 실험 계획 864.5.2 혼입율 실험 방법 874.5.3 혼입율 실험 결과 894.5.4 현장 적용 배합 91Ⅴ. 친환경 쉬트형 보강재와 고분산성 섬유를 적용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성능 평가 935.1 현장 적용 시험 935.1.1 모형 시험 계획 935.1.2 모형 시험체 제작 945.2 사용 재료 965.2.1 친환경 필름 965.2.2 쉬트형 보강재 1005.2.3 사용 섬유 1015.3 보강 아스팔트 콘크리트의 특성 1035.3.1 역학 특성 1035.3.2 내구성 1145.3.3 섬유 분산성 1215.3.4 경제성 127Ⅵ. 결 론 130참고문헌 132감사의 글 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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