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I.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43. 용어 정의 44. 연구의 범위 및 한계 5II. 이론적 배경 61. 특성화고등학교 현황 62. 성취목표지향성 83. 학업적 자기효능감 14III. 연구 방법 201. 연구 절차 202. 연구 대상 213. 측정 도구 214. 자료 수집 255. 자료 분석 26Ⅳ. 연구 결과 281. 응답자의 일반적 특성 282.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성취목표지향성 수준 293.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 수준 354.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성취목표지향성과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관계 395.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성취목표지향성 유형에 따른 학업적 자기효능감 수준 41Ⅴ. 요약, 결론 및 제언 491. 요약 492. 결론 513. 제언 52참 고 문 헌 54ABSTRACT 58부 록 611. 타당도 질문지 622. 타당도 조사 참여 전문가 명단 693. 전문가 집단 타당도 조사 결과 704. 설문지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