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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9
제 1 장 서론 1제 1 절 문제제기 1제 2 절 연구목적 6제 2 장 이론적 배경 8제 1 절 기업평판 81. 기업평판의 개념 및 특성 82. 기업평판의 유형 193. 기업평판에 관한 연구 22제 2 절 의제설정 이론과 온라인 뉴스 및 뉴스댓글 261. 의제설정 이론의 개념 및 특성 262. 의제설정 이론과 온라인 뉴스 283. 의제설정 이론과 뉴스댓글 314. 기업평판과 온라인 뉴스 및 뉴스댓글의 관계 34제 3 절 수익성과 기업평판 371. 기업의 수익성 372. 기업평판과 수익성의 관계 39제 4 절 빅데이터 분석 411. 빅데이터의 개념 및 특성 412. 빅데이터 분석의 유형 47제 3 장 연구문제 51제 4 장 연구방법 54제 1 절 연구 설계 54제 2 절 데이터 수집 57제 3 절 데이터 처리 및 저장 631. 형태소분석 632. 오피니언 마이닝 65제 4 절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691. TF, IDF, TF-IDF 692. 연관성 분석 713. 위계적 회귀분석 73제 5 장 연구결과 74제 1 절 연구결과 741. 연구문제 1-1, 연구문제 2-1와 연구문제 3-1의 결과 742. 연구문제 1-2, 연구문제 2-2와 연구문제 3-2의 결과 (TF-IDF분석) 1253. 연구문제 1-2, 연구문제 2-2와 연구문제 3-2의 결과 (연관성 분석) 1924. 연구문제 4-1, 연구문제 4-2와 연구문제 4-3의 결과 357제 6 장 결론 368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논의 368제 2 절 함의 및 시사점 3751. 이론적 함의 및 시사점 3752. 실무적 함의 및 시사점 377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379참고문헌 3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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