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1제2절 연구의 방법과 구성 4제2장 이론적 고찰 6제1절 e-마켓플레이스의 개념과 현황 61. e-마켓플레이스 개념 62. e-마켓플레이스 현황 10제2절 e-마켓플레이스 관련 선행연구 14제3장 e-마켓플레이스 활용 및 전시회 활용 요인 16제1절 기업의 역량과 e-마켓플레이스 활용정도 171. 무역경험 172. 지원정책 활용 19제2절 제품의 특성과 e-마켓플레이스 활용정도 211. 제품의 표준화 단계 212. 제품의 소비재 특성 23제3절 e-마켓플레이스의 특성과 활용정도 251. 지명도 252. 이용정보의 가치[가격] 26제4절 e-마켓플레이스 활용정도와 활용성과 28제5절 e-마켓플레이스와 무역 전시회 29제4장 실증연구 분석 30제1절 자료수집 30제2절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351. 신뢰성 분석 352. 타당성 분석 36제3절 인과관계 분석 391. 상관관계 분석 392.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40제4절 가설검증 및 실증분석 결과 43제5장 결론 45제1절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 451. 연구의 요약 462. 연구의 시사점 48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50참고문헌 51Abstract 58설문지 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