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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Ⅰ. 서론 11.1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11.2 연구방법 및 연구 범위 4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52.1 브랜드 인지도 52.1.1 브랜드의 정의 52.1.2 브랜드 인지도 62.1.3 항공사 브랜드 인지도 72.2 고객지향성 82.2.1 고객지향성의 개념 82.2.2 승무원의 고객지향성 92.3 브랜드 몰입 102.3.1 브랜드 몰입의 정의 102.3.2 브랜드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10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123.1 연구모형 123.2 가설 설정 133.2.1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몰입의 관계 133.2.2 고객지향성과 브랜드 몰입의 관계 143.2.3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지향성과 브랜드 몰입 간의관계 153.3 연구 설계 및 조사방법 163.3.1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163.3.2 변수의 조작적 정의 16Ⅳ. 가설검증 및 분석결과 184.1 연구가설의 검증 184.1.1 가설1의 검증결과 184.1.2 가설2의 검증결과 204.1.3 가설3의 검증결과 224.2 가설검증 결과 요약 24Ⅴ. 결론 265.1 연구의 요약 265.2 연구의 시사점 285.3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29참고문헌 30국문초록 37영문초록 38<부록>설문지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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