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제1장 서론 1제1절 문제 제기 및 연구의 목적 1제2장 이론적 배경 5제1절 갑질 5제2절 문제해결 상황이론 81. 이론적 논의 82. 선행연구 검토 113. 연구가설 15제3절 기업 위기 시 공중의 감정 171. 분노 202. 실망감 223. 분노와 실망감의 커뮤니케이션 행위 24제4절 집합적 효능감 27제3장 연구 방법 32제1절 연구 절차 32제2절 측정 변인 351. 상황인식: 문제인식, 관여도, 제약인식, 준거지침 352. 부정적 감정: 분노, 실망감 363. 집합적 효능감 374. 커뮤니케이션 행동의도: 정보취득, 정보선택, 정보전달 37제4장 연구 결과 39제1절 기술 통계 391. 응답자 특성 392. 변인들의 기술 통계 41제2절 연구가설 검증 481. <연구가설 1> 검증 결과 502. <연구가설 2> 검증 결과 523. <연구가설 3> 검증 결과 544. <연구가설 4> 검증 결과 565. <연구가설 5> 검증 결과 576. <연구가설 6> 검증 결과 587. <연구가설 7> 검증 결과 588. <연구가설 8> 검증 결과 599. <연구가설 9> 검증 결과 59제5장 결론 61제1절 연구 결과 요약 및 논의 61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후속 연구를 위한 제언 67참고문헌 69부록 Ⅰ? 설문지 샘플 80Abstract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