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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0
제 1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목적 11.3 논문의 구성 2제 2장 유도 전동기의 모델링과 간접 벡터 제어 42.1 유도 전동기의 구조와 기본 회전원리 42.2 유도 전동기의 회전 원리 52.3 이상적인 상태의 유도 전동기 모델 62.4 벡터 제어 112.5 간접 벡터 제어 14제 3장 운전 제한 조건 및 약계자 제어 방법 173.1 전류 제한 조건 173.2 전압 제한 조건 183.3 전류 지령 제한 213.4 de-qe축 전류 평면 상의 토크 223.5 유도 전동기의 약계자 제어 243.6 유도 전동기의 운전영역 253.7 일정 출력 영역과 특성 영역에서의 운전 26제 4장 전압 궤환 형 유도전동기의 약계자 제어 324.1 자속-토크 맵 기반 약계자 제어 기법 324.1.1 고정자 자속 324.1.2 고정자 자속을 이용한 약계자 제어 334.1.3 고정자 자속을 이용한 운전영역 제한 354.1.4 고정자 자속을 이용한 운전점의 이동 374.2 전압 궤환형 약계자 제어 기법 394.2.1 Look-up table 생성을 위한 MTPA line 및 동일 토크 곡선 산출 방법 394.2.2 최대 슬립 각속도를 이용한 운전 영역의 제한 454.2.3 전압 궤환 형 idse 보상기 46제 5장 시뮬레이션을 통한 검증 및 결과 495.1 MTPA Look up Table 및 idse-토크 맵 생성 495.2 전압 궤환 형 약계자 제어 시스템 모델 555.3 시뮬레이션을 통한 검증 585.3.1 MTPA 운전점에서의 지령 토크 추종성 검증 585.3.2 약계자 영역에서의 최대 토크 운전 검증 605.3.3 약계자 제어 영역에서의 각 토크 지령에 대한 추종성 검증 625.3.4 직류 전압의 변동(DC Link 전압)에 강인함 검증 635.3.5 자속 토크 맵과의 비교를 통한 검증 64제 6장 결론 66참고 문헌 67Abstract 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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