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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63. 이론적 근거 및 연구가설 64. 용어의 정의 125. 연구의 제한점 13Ⅱ. 이론적 배경 141. 관계마케팅 141) 관계마케팅의 개념 142) 관계마케팅의 실행요인 163) 관계마케팅의 전문성 174) 관계마케팅의 물리적시설 185) 관계마케팅의 유대관계 186) 관계마케팅의 가격 192. 고객만족 203. 고객신뢰 224. 재이용의도 245. 구전의도 26Ⅲ. 연구방법 291. 연구대상 및 표집방법 292. 연구도구 301) 개인적 특성 312) 관계마케팅 313) 고객만족 324) 고객신뢰 325) 재이용의도 326) 구전의도 323. 설문지의 타당도 및 신뢰도 331) 탐색적 요인분석 332) 신뢰도 분석 363) 확인적 요인분석 374. 연구절차 415. 자료처리 42Ⅳ. 연구결과 441. 상관관계 분석결과 442. 연구모형의 적합도 검증 453. 연구가설의 검증 471) 관계마케팅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472) 관계마케팅이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493) 고객만족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504) 고객만족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505) 고객신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506) 고객신뢰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51Ⅴ. 논의 521.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의 관계 522. 관계마케팅과 고객신뢰의 관계 533.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의 관계 544.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의 관계 555. 고객신뢰와 재이용의도의 관계 576. 고객신뢰와 구전의도의 관계 58Ⅵ. 결론 및 제언 601. 결론 602. 제언 61참고문헌 63Abstract 81부록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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