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1
목 차표 목 차 ⅲ그림목차 ⅴ국문초록 ⅵ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필요성 1제2절. 연구목적 및 연구문제 5제3절. 연구변인 및 가설 6제4절. 용어의 정의 7제5절. 연구의 제한점 9제2장. 이론적 배경 10제1절. 체면민감성 10제2절. 상징적 소비성향 11제3절. 이미지 일치성 12제4절. 브랜드충성도 13제3장. 연구방법 16제1절. 연구대상 16제2절. 조사도구 17제3절. 자료수집 및 자료처리 20제4장. 연구결과 22제1절. 관계변인의 적합도 및 타당도 22제2절.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변인 간 차이 27제3절. 연구변인 간의 관계검증 45제5장. 논의 49제1절.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변인 간 차이 49제2절. 골프용품 소비자의 체면민감성 및 상징적 소비성향, 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54제6장. 결론 및 제언 56제1절. 결론 56제2절. 제언 60참고문헌 61부 록 67Abstract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