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7
목 차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제 2 절 연구가설 7제 2 장 이론적 배경 8제 1 절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 8제 2 절 보호관찰 위기청소년 9제 3 절 자아상태 10제 4 절 분노조절 12제 3 장 연구방법 14제 1 절 연구대상 14제 2 절 연구절차 14제 3 절 연구도구 151.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 152. 자아상태 203. 분노조절 22제 4 절 연구분석 23제 4 장 연구결과 24제 1 절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이 보호관찰 위기청소년의 자아상태에 미치는 효과 241. 집단별 자아상태 동질성 검증 242.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이 자아상태에 미치는 영향 253. 집단별 자아상태 하위 요인의 사전과 사후 그래프 26제 2 절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이 보호관찰 위기청소년의 분노조절에 미치는 효과 291. 집단별 분노조절 동질성 검증 292.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이 분노조절에 미치는 영향 293. 집단별 분노조절 하위 요인의 사전과 사후 그래프 31제 3 절 개별 분석 결과 및 해석 321. 자아상태 322. 분노조절 43제 4 절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의 만족도 52제 5 장 연구 결론 및 제언 55제 1 절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의 효과에 따른 결론 55제 2 절 제한 점 및 제언 59참고문헌 61부 록 691. 설문지 702. 서약서 723. 자아상태검사지 734. 분노조절검사지 765.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 786. 교류분석 집단상담프로그램 만족도 평가지 114Abstract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