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5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문제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6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91. 연구의 방법 92. 연구의 구성 9제 2 장 이론적 고찰 12제 1 절 고용주브랜드 121. 고용주브랜드의 개념 122. 고용주브랜드 구축 및 가치 제고 163. 고용주브랜드의 기능과 가치사슬 모델 194. 고용주브랜드 측정요인에 대한 선행연구 23제 2 절 AHP(계층적의사결정방법) 281. AHP의 개념과 특징 282. AHP 기법의 적용 및 평가방법 29제 3 절 다차원척도법(MDS) 331. 다차원척도법의 개념 및 원리 332. 다차원척도법의 종류 35제 3 장 연구설계 40제 1 절 연구과제 및 절차 401. 연구과제 402. 연구절차 41제 2 절 조사설계 421. 표본설계 및 자료수집 422. 설문서 구성 및 조사도구의 개발 443. 분석 방법 55제 4 장 실증분석 56제 1 절 응답자의 인구통계 특성 561. 대학생 응답자의 인구통계 특성 562. 호텔기업 인사팀 응답자의 인구통계 특성 57제 2 절 AHP 분석 581.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상위요인 중요도 도출 582.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성장가치 중요도 도출 593.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경제가치 중요도 도출 604.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시장가치 중요도 도출 615.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고용가치 중요도 도출 636.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문화가치 중요도 도출 647.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사회가치 중요도 도출 658.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자아가치 중요도 도출 669.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삶의 가치 중요도 도출 6710.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중요도 및 순위 정리 68제 3 절 다차원척도분석 691. 고용주브랜드 유사성 분석 702. 호텔기업별 고용주브랜드 평가 분석 76제 4 절 시사점 및 제언 881. 시사점 882. 제언 90제 6 장 결 론 92제 1 절 연구의 요약 92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94참고문헌 96부록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