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2
Ⅰ. 서론 1Ⅱ. 이론적 배경 31. 불안 및 우울증상 31) 불안증상의 주된 특징 32) 우울증상의 주된 특징 43) 불안 및 우울증상의 공존양상 44) 불안 및 우울증상과 부정적 정서 52. 정서조절 61) 정서조절의 정의62) 정서조절과 불안 및 우울증상73. 범진단적 개입 81) 범진단적 개입 82) 범진단적 개입과 불안 및 우울증상 10Ⅲ.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21. 연구의 필요성과 문제제기 122. 연구의 목적 143. 연구 가설 15Ⅳ. 연구 방법 171. 연구 대상 172. 측정 도구 183. 연구 절차 214. 범진단적 개입의 주요 특징과 구성요소 235. 심리교육의 주요 특징과 구성요소 256. 분석 방법 27Ⅴ. 결과 281. 집단 간 사전 동등성 검증 282. 기술통계 및 상관분석 결과 293. 범진단적 개입의 효과 검증 311) 처치조건 간 측정 시기에 따른 비교 검증 312) 처치조건 내 측정 시기 간 비교 검증 733) 측정 시기에 따른 각 변인들의 변화량 간의 상관관계 74Ⅵ. 논의 77참고문헌 90국문초록 100ABSTRACT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