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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3
2020
목 차■ 목차 ⅰ■ 표 목차 ⅳ■ 그림 목차 ⅵ■ 국문 요약 ⅶ제1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2 연구의 방법 및 전개 41.3 연구의 흐름도 6제2장 이론적 고찰 72.1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스페이스 72.1.1 라이프스타일의 이해 72.1.2 브랜드 스페이스의 개념 82.1.3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의 선행연구 92.1.4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의 공간 구성 132.1.5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현황 142.2 체험마케팅 192.2.1 체험마케팅의 개념 192.2.2 체험마케팅의 구성요소 19(1) 감각 (SENSE) 20(2) 감성 (FEEL) 21(3) 인지 (THINK) 21(4) 행동 (ACT) 21(5) 관계 (RELATE) 222.2.3 체험마케팅의 경험제공수단 252.2.4 체험마케팅에서의 공간 경험 모듈(SEMs) 표현 272.2.5 체험마케팅에 대한 선행연구 30제3장 공간 분석 343.1. 연구 방법 343.2. 연구 대상 선정기준 343.2.1 대상공간 선정기준 343.2.2 대상공간 평가기준 363.3 분석 틀 설계 373.4 분석 내용 38(1) 무인양품(MUJI) 39(2) 니코 앤드(NIKO AND) 43(3) 자주(JAJU) 47(4) 퀸마마 마켓(QUEENMAMA MARKET) 52(5) 그라니트(GRANIT) 56(6) 헤이(HAY) 613.5 소결 65제4장 설문조사 714.1 설문조사 71(1) 조사 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72(2) 신뢰도 분석 72(3) 체험 제공수단별 선호도 결과 73(4) 설문조사 종합 결과 78제5장 결론 80■ 참고문헌 83■ 부록 86■ Abstract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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