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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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6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배경 및 연구 목적 11. 연구 배경 . 12. 연구 목적 . 2제2절 연구 방법 및 구성 . 31. 연구 방법 . 32. 연구 구성 . 4제2장 이론적 배경 6제1절 브랜드 에반젤리즘(Brand evangelism)에 관한 고찰 6제2절 브랜드 컬트(Brand cult)에 관한 고찰. 8제3절 브랜드 러브(Brand love)에 관한 고찰 . 11제4절 브랜드 러브와 컬트의 형성요인에 관한 고찰 . 131. 동일성(Identity) . 132. 경험(Experience) . 143. 사회적 혜택(Social benefit) 14제3장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16제1절 연구가설 . 16제2절 연구모형 . 19제4장 연구조사의 설계 20제1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도구 . 20제2절 표본 선정 및 자료 수집 . 26제5장 실증분석 27제1절 기초자료 분석 27제2절 측정모형에 대한 검증 30제3절 가설 검정 34제6장 결론 39제1절 연구결과 39제2절 연구의 시사점 40제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 42참고문헌 . 43설문지 47Abstract .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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