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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1
제1장. 서 론 11.1 연구의 배경과 목적 11.2 연구의 내용 및 구성 2제2장. 추진전동기의 모델링 32.1 유도전동기의 d-q 등가 모델 32.2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모델링 92.3 이중 권선 3상 전동기 14제3장. 대용량 전기자동차용 추진전동기의 제어 173.1 유도전동기의 제어 173.2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제어 243.3 효율 운전제어 알고리즘 26제4장. 제안된 손실 감소를 위한 전력회로의 구성 및 스위칭 기법 334.1 추진시스템 전력회로의 구성 334.2 이중 권선 3상 전동기의 6상 운전 제어 344.3 180도 위상 지연 PWM 스위칭 기법 37제5장. 모의실험 및 실험의 결과 405.1 이중 권선 3상 전동기의 6상 운전 모의실험 및 실험 405.2 180도 위상 지연 PWM 스위칭 모의실험 및 실험 465.3 전력소자 PWM 스위칭 손실 모의실험 49제6장. 결 론 52참고문헌 53ABSTRACT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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