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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4
제 1 장 서 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동향 41.3 연구 목적 및 내용 6제 2 장 이론적 배경 82.1 최적화 설계 개념 82.2 단일 목적함수의 최적화 기법 이론 102.2.1 단일 목적함수의 최적화 기법 102.3 다중 목적함수의 최적화 기법 이론 112.3.1 다중 목적함수의 최적화 기법 112.3.2 다중 목적함수의 최적화 용어 정의 132.3.3 가중치법 162.4 시트벨트 구성의 정의 172.4.1 시트벨트 구성 172.4.2 프리텐셔너 리트렉터 18제 3 장 설계 인자에 대한 최적화 설계 213.1 설계 최적화 문제의 정식화 213.2 시트벨트의 최적화 설계 223.2.1 단일 목적함수의 최적화 설계 223.2.2 다중 목적함수의 최적화 설계 343.2.3 시트벨트의 최적화 설계결과 53제 4 장 최적화 설계에 대한 검증 544.1 정적 인장강도에 대한 검증 544.1.1 정적 인장강도의 검증 기준 544.1.2 정적 인장강도의 검증 결과 564.1.3 정적 인장강도의 검증 결과 비교 분석 594.2 진동특성에 대한 검증 634.2.1 모드 해석 634.2.2 과도응답해석 654.2.3 차량 조건에서의 진동 시험 704.2.4 시험실 조건에서의 진동소음시험 78제 5 장 결 론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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