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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6
제 1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동향 31-3. 연구 목적 및 방법 4제 2장 GP 엔진 개요 52-1. GP3 엔진의 기본 형상 52-2. GP3 엔진의 제원 및 밸브 타이밍 82-3. GP3 엔진의 행정 과정 112-4. GP3 엔진의 유동 14제 3장 수치해석 모델 173-1. 지배 방정식 및 난류 모델 173-1-1. 지배 방정식 173-1-2. 경계 조건 213-1-3. 난류/열 전달 모델 243-2. 연소 모델 및 반응 메커니즘 283-2-1. SAGE 연소 모델 283-2-2. 반응 메커니즘 및 축소 메커니즘 323-3. 그리드 테스트 35제 4장 비연소 시뮬레이션 결과 분석 374-1. 온도 및 압력 374-2. 질량 유량 464-3. P-V 선도 504-4. 흡·배기 유동 54제 5장 연소 시뮬레이션 결과 분석 575-1. 온도 및 압력 575-2. 질량 유량 615-3. P-V 선도 655-4. 연소율 695-5. 배기가스 성분 및 EGR 율 745-6. 흡·배기 유동 80제 6장 결론 83참고문헌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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