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6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목적 53. 연구변인 64. 연구가설 75. 용어의 정의 96. 연구의 제한점 10Ⅱ. 이론적 배경 111. 셀프리더십 112. 혁신행동 163. 자기효능감 20Ⅲ. 연구방법 251. 연구대상 252. 조사도구 263. 설문지의 타당도 및 신뢰도 294. 자료분석 33Ⅳ. 연구결과 341. 무용전공 대학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셀프리더십, 혁신행동, 자기효능감의 차이 분석 342. 무용전공 대학생의 셀프리더십과 혁신행동 및 자기효능감의 상관분석 403. 무용전공 대학생의 셀프리더십이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414. 무용전공 대학생의 셀프리더십이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455. 무용전공 대학생의 셀프리더십, 혁신행동, 자기효능감의 인과관계 47Ⅴ. 논 의 491. 무용전공 대학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셀프리더십, 혁신행동, 자기효능감의 차이 해석 492. 무용전공 대학생의 셀프리더십이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해석 513. 무용전공 대학생의 셀프리더십이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해석 534. 무용전공 대학생의 셀프리더십과 혁신행동, 자기효능감의 인과관계 해석 55Ⅵ. 결론 및 제언 571. 결 론 572. 제 언 58참고 문헌 60부 록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