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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5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배경 1제2절 연구 필요성 및 목적 4제3절 연구 내용 및 방법 6제2장 네이티브광고에 관한 문헌 연구 9제1절 개요 9제2절 네이티브광고의 개념 91. 네이티브광고의 정의 92. 네이티브광고의 유형 113. 네이티브광고의 시장 동향 19제3절 SNS 네이티브광고에 관한 연구사례 분석 211. 배너광고와의 비교 연구사례 212. 광고 내용 측면에서의 연구사례 223. 사용자반응 측면에서의 연구사례 25제4절 소결 26제3장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SNS 네이티브광고의사용자 경험 분석 28제1절 개요 28제2절 신호탐지이론의 이론적 고찰 281. 신호탐지이론의 개념 282. 신호탐지이론의 선행연구 32제3절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사용자경험 분석의 개념 35제4절 소결 37제4장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SNS네이티브광고의 사용자경험 분석에 관한 실험 39제1절 개요 39제2절 SNS 네이티브광고 탐지에 관한 설문 평가 실험 401. 실험 개요 402. 실험방법 423. 실험 결과 분석 44제3절 SNS 네이티브광고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반응실험 471. 실험 개요 472. 실험 방법 493. 실험 결과 분석 53제4절 소결 58제5장 SNS 네이티브광고의 사용자 반응 척도와신호탐지이론 경험척도의 분석 60제1절 개요 60제2절 SNS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사용자의 판단시간 분석 611. 전체콘텐츠에 관한 사용자의 판단시간 분석 612. 사용자가 올바르게 판단(Hit+CR)한 콘텐츠에 대한 판단시간 분석 633. 광고콘텐츠(Hit+Miss)에 관한 사용자의 판단시간 분석 664. 올바르게 탐지(Hit)한 광고콘텐츠의 판단시간 분석 695. 일반콘텐츠(CR+FA)에 관한 사용자의 판단시간 분석 716. 올바르게 판단(CR)한 일반콘텐츠의 판단시간 분석 74제3절 SNS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사용자 판단비율 분석 771. 광고 출현빈도에 따른 분석 772. 성별에 따른 탐지확률 분석 79제4절 SNS 네이티브광고의 사용자 반응척도와 신호탐지이론 경험척도의 상관분석 821. SNS 네이티브광고 탐지에 관한 민감도와 반응편향 분석 822. SNS콘텐츠 판단시간과 신호탐지이론 경험척도의 상관관계 분석 893. SNS콘텐츠 판단비율과 신호탐지이론 경험척도의 상관관계 분석 90제5절 소결 92제6장 결 론 94참 고 문 헌 98ABSTRACT 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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