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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제 1 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목적 21.3. 논문의 구성 2제 2 장 이론적 배경 42.1. 캐비닛내부응답스팩트럼 (ICRS) 42.2. 릿츠방법 62.2.1. 운동방정식 62.2.2. 해석 방법 122.3. 국내외 연구 동향 12제 3 장 캐비닛에 대한 릿츠방법 적용 143.1. 예제 캐비닛 제원 143.2. 전도거동 193.2.1. 해외 연구 사례 193.2.1.1. 앵커연결부 국부변형 등가수직강성 193.2.1.2. 캐비닛 전도강성 233.2.2. 앵커연결부 국부변형 등가수직강성 283.2.2.1. 등가회전스프링으로 지지된 상부판 해석 303.2.3. 전도강성 363.2.3.1. 1차 부정정 구조 383.2.3.2. 2차 부정정 구조 403.2.3.3. 연속보 가정 423.2.3.4. Shell 해석 443.2.3.5. 등가전도강성 비교 및 검토 463.2.4. 전도거동 형상함수 523.3. 프레임의 휨 거동 543.3.1. 프레임 형상함수 553.3.1.1. 캔틸레버보 가정 563.3.1.2. 전단구조 가정 573.4. 전면 플레이트의 휨 거동 613.4.1. 플레이트 형상함수 623.5. 조합된 캐비닛 거동 643.6. 릿츠방법을 통한 ICRS 생성 67제 4 장 해석 예제 704.1. 실험데이터 714.2. 릿츠방법 응답가속도 784.2.1. 캔틸레버보 형상함수를 사용한 가속도응답 비교 784.2.2. 전단구조 형상함수를 사용한 가속도 응답 비교 874.3. 주 프레임 형상함수에 따른 고유진동수와 모드형상 974.4. ICRS 작성과 해석결과 비교 105제 5 장 결론 113참고문헌 116Abstract (논문 초록) 119부록 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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