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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2021
2020
Ⅰ.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목적 3Ⅱ. 이론적 배경 52.1 대형 상용차량 구동 시스템 52.2 AMT의 기본 구조 62.3 AMT 구성요소 작동기능 72.4 AMT 기본 윤활 메커니즘 102.4.1 Mechanical Oil Pump (MOP) 102.4.2 AMT Oil Circuit 형상 및 흐름도 112.5 AMT Geartrain 동력 전달 이론 142.5.1 변속기 전달 효율 142.5.2 변속기의 동력 손실 원인 152.5.3 평행축 기어트레인 외접기어 속도 방정식 162.5.4 교반(攪拌) 손실 (Churning Loss) 172.6 AMT 내부 유체 흐름 특성 202.6.1 유체 지배 방정식 202.6.2 내부 유동 (Internal Flow) 22Ⅲ. 해석 모델 및 조건 243.1 AMT 내부 유동해석 243.1.1 규명된 Main Shaft 변속기유 분배 설계기술 263.2 AMT Oil Circuit 유동해석 273.2.1 AMT Oil Circuit 제원 및 해석 모델 273.2.2 AMT Oil Circuit 유동해석 조건 313.3 AMT Housing Cavity 유동해석 343.3.1 AMT Housing Cavity 유동해석 모델 343.3.2 AMT Housing Cavity 유동해석 조건 36Ⅳ. AMT 유동해석 결과 414.1 AMT Oil Circuit 유동해석 결과 414.2 AMT Housing Cavity 유동해석 결과 904.2.1 회전 속도에 따른 Churning 유동해석 결과 914.2.2 탑재각에 따른 Churning 유동해석 결과 100Ⅴ. 결론 및 고찰 109References 111Abstract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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