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0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63. 연구가설 74. 연구의 제한점 95. 용어의 정의 10Ⅱ. 이론적 배경 121. 스포츠 참여 122. 상호협력행동 123. 윤리적민감성 154. 공동체 의식 22Ⅲ. 연구방법 261. 연구대상 262. 조사도구 273. 연구절차 334. 자료분석 33Ⅳ. 연구결과 341.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상호협력행동에 미치는 영향 342.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윤리적민감성에 미치는 영향 363.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공동체 의식에 미치는 영향 374.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상호협력행동이 윤리적민감성에 미치는 영향 395.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상호협력행동이 공동체 의식에 미치는 영향 40Ⅴ. 논의 441.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상호협력행동에 미치는 영향 442.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윤리적민감성에 미치는 영향 473.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공동체 의식에 미치는 영향 484.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상호협력행동이 윤리적민감성에 미치는 영향 495. 장애학생과의 스포츠클럽 수업 참여가 비장애학생의 상호협력행동이 공동체 의식에 미치는 영향 50Ⅵ. 결론 및 제언 531. 결론 532. 제언 56참고문헌 57부 록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