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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9
2020
제1장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6제2장 이론적 배경 81. 일반 아동의 음운처리 능력의 발달 8가. 음운인식 능력 발달 8나. 음운기억 능력 발달 9가) 무의미 낱말 따라 말하기 9나) 숫자 따라 말하기 9다. 빠른 자동 이름대기 능력 발달 102. 말소리장애 하위 유형에 대한 고찰 113. 말소리장애 아동의 음운처리 능력의 발달 13가. 음운인식 능력 발달 13나. 음운기억 능력 발달 14가) 무의미 낱말 따라 말하기 14나) 숫자 따라 말하기 15다. 빠른 자동 이름대기 능력 발달 16제3장 연구 방법 181. 연구 대상 182. 검사 구성 223. 자료수집 방법 및 절차 23가. 대상자 선별검사 23나. 음운인식 검사 23다. 음운기억 검사 24라. 빠른 자동 이름대기 검사 254. 자료분석 27가. 음운인식 검사 27나. 음운기억 검사 27다. 빠른 자동 이름대기 검사 275. 통계처리 29제4장 연구 결과 301. 말소리장애 하위 집단과 일반 아동 집단 간 음운처리 하위 능력 평균 비교 30가. 음운인식 31나. 음운기억 31다. 빠른 자동 이름대기 332. 말소리장애 하위 집단 간 음운처리 하위 능력 평균 비교 34가. 음운인식 34나. 음운기억 35다. 빠른 자동 이름대기 36제5장 논의 371. 말소리장애 아동과 일반아동 집단의 음운처리 하위 영역 372. 말소리장애 하위 집단의 음운처리 하위 영역 413. 연구의 제한점 및 제언 45제6장 참고문헌 46국문초록 50영문초록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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